본문 바로가기
정보 리뷰/제품 정보 리뷰

1+1 분리형 충전식 휴대용 손난로 힉스 듀얼 핫스틱 F1-25200s

by 밀리말리 2021. 1. 26.

따로 또 같이 1+1 분리형 충전식 휴대용 손난로 힉스 듀얼 핫스틱 F1-25200s

 

힉스 듀얼 핫스틱이 여느 충전식 손난로와 가장 다른 점이라면 바로 2개로 분리가 된다는 점입니다. 혼자도 사용하고 친구 만나면 온정을 나눠줄 수 있는 충전식 휴대용 듀얼 손난로로 하나로 혹은 두 개로 사용할 수 있는 신박한 아이템이지요. 자력으로 접착이 되는데 자력도 세서 분리되는 불안감도 없었습니다.

1+1 분리형 손난로 F1-25200s

힉스 듀얼 핫스틱 일회용이 아닌 충전식

일회용 핫팩의 단점이라면 매일 매일 새 제품을 사용해야한다는 점이지요. 하루 중 필요한 시간만 따뜻하게 사용하고 싶은데 일회용 핫팩은 시간 조절이 불가능합니다. 출 퇴근 시간만 이용하기에는 아까운 면이 있죠. 정작 일회용 핫팩이 있어도 야외활동이 길지 않으면 사용하지 않게 되는데요. 충전식 핫팩은 필요할 때 on,off 할 수 있고 반영구적으로 충전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짧은 시간이라도 필요할 때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양 손에 하나씩 두 손을 따뜻하게 때로는 온기를 나눌 수 있는 아이템

일단 힉스 듀얼 핫스틱은 무게가 가벼워 휴대하기 간편합니다.

크기 57.6*100.6*26mm

무게 165g

그리고 두 개로 나눠 사용할 수 있어 양손을 따뜻하게 해줍니다. 온도는 40도에서 54도까지 3단으로 조절됩니다. 배터리는 메인과 서브에 각각 2600mAh 씩 총 5200mAh으로 최대 6시간 사용 가능한 대용량 밧데리를 사용하였습니다. 영하권에서 사용했을 때 각각 3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어 둘이 합쳐 6시간 사용으로 보는 것이 적합해 보입니다. 이 정도 시간이라면 출퇴근 시간에 이용하기에는 충분합니다. 5V 2A 로 고속충전 가능 충전시간 3.5시간~4시간이 걸립니다. LED 배터리 잔량표시 램프를 통해 사용 가능 시간을 예상할 수 있어 사용시간을 조절할 수도 있습니다.

1단계 초록 40

2단계 파랑 45

3단계 빨강 50

충전중 빨강 충전완료 초록

배터리 잔여량 10~25%, 2:25~50%, 3:50~75%, 4:75~100%

전원버튼 2초 동안 누르면 전원 ON, 다시 2초 누르면 OFF

 

그립감 좋은 디자인

손에 쥐고 다니는 손난로에 별다른 악세서리 등은 불필요하다는 생각입니다. 우선 심플한 디자인으로 양 끝은 둥글레 라운딩 쳐리하여 손에 쥐었을 때 그립감이 뛰어납니다. 열전도성을 극대화한 특수 금속 소재 발열판을 사용해 60초면 발열이 시작되는데요. 발열판은 앞 뒤 양면 모든 면에 배치해 어느 방향을 잡아도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USB 타임 충전포트를 사용해 충전이 편리하고 포트형식 Micro5Pin타입에서 C타입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또한 제가 사용하고 있는 모델은 단자 부분이 튀어나왔는데 신제품은 단자 부분을 매끈하게 하여 내구성과 편의성은 보완했습니다. 실제로 이 튀어나온 단자 부분이 상하여 a/s를 받은 적이 있었는데 a/s과정도 불편함없이 잘 처리해주었습니다. 배터리 잔여랑 LED등은 서브면에도 추가해 양면 모두 배터리 잔여량을 확인할 수 있게 됐습니다. 메인부와 서브부가 합쳐져 있을 때는 어떤 전원버튼을 눌러도 한 번에 조작이 가능하고 분리했을 때는 각각 조작이 됩니다.

 전기장판도 위에 이불을 한 겹 덮어주어야 온기가 느껴지듯 손난로도 옷 주머니에 넣어 사용해야 더 오래도록 따뜻함이 유지됩니다. 색상은 BLACK, RED, PINK 메탈릭이 고급스러운 반면 스크래치에 약한 부분도 있습니다. 충전 중에는 안전성의 이유로 손난로 기능을 할 수 없고 다른 기기의 충전지로 사용은 불가합니다.

일회용 핫팩은 있어도 아까워 사용하지 않는다면 차라리 충전식 손난로가 답입니다. 출퇴근 길 손 시려움 해결!!!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