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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풍에 좋은 음식 쉽게 구할 수 있는 8가지 중풍에 좋은 음식 쉽게 구할 수 있는 8가지 중풍은 알게 모르게 조금씩 찾아오는 병입니다. 주변에 중풍으로 쓰러지시거나 가족 중 중풍에 걸려 간호하며 힘들게 사는 분들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한국인이 많이 걸리는 병이기도 합니다. 중풍에 좋은 음식으로는 피를 맑게 하여 뇌에 산소공급을 원활하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타민A가 풍부한 호박은 혈액순환을 촉진시켜주어 뇌에 산소를 원활하게 공급해주어 중풍에 좋은 음식입니다. 죽, 쪄서 먹거나 즙을 내어 먹습니다. 식물성 단백질인 콩은 중성지방 수치와 콜레스테롤의 수치를 낮춰주기 때문에 심장병과 고혈압, 동맥경화를 예방해 줍니다. 콩을 싫어한다면 두부로라도 꼭 섭취하길 권장합니다. 견과류도 두부처럼 남녀노소 꼭 섭취해야 하는 음식입니다. 호두, 아몬드.. 2021. 4. 30.
무기력증 극복방법 생활에서 찾자. 무기력증 극복 방법 누군가에는 행복한 일들이 누군가에게는 힘든 일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은 다 다르다고 합니다. 나의 기질을 아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요즘 MBTI 검사도 유행을 하는데 겸사결과를 보고 내가 어떤 기질이 있는지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말에는 나 혼자 쉬는 시간을 가져야 몸과 마음이 회복되는 사람인데 주말에도 약속을 정해 사람들을 만나며 에너지를 보충할 새 없이 소모만 하고 살지는 않았는지 돌아볼 때입니다. 주변을 정리하면 머리도 정리가 됩니다. 생활의 일부분을 조금씩 정리해보는 것도 효과가 있으며 힘들이지 않아도 할 수 있는 취미를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전문가와의 상담도 도움이 되며 저는 굉장히 큰 고민으로 무기력증이 왔을 때 우연히 본 타로점을 통해서도 머리가 개.. 2021. 4. 30.
무기력증 증상 자가진단법 무기력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은 "매일매일 힘들고 재미가 없다. " "사는 데 의미가 없다. " "하고 싶은 일이 없다. " "내일 죽어도 상관없다. " "식욕이 없고 왠지 모르게 불안하다. "라고 합니다. 이명, 어지럼증, 근육통 등을 호소하기도 합니다. 몸보다 마음이 지친 상태 무기력증 증상은 내 몸과 마음을 나 스스로 돌봐 주라는 신호입니다. 물론 심한 경우에는 타인과 전문의이 도움을 받아야하는데요. 자가진단을 통해 나의 무기력과 우울감이 어느 정도인지 체크해볼 수 있습니다. 무기력 증상 자가진단법 체크리스트 1점에서 5점까지 점수를 매기는 데. 매우 그렇다에 최고 5점, 그렇다 4점, 조금 그렇다 3점, 거의 아니다. 2점, 전혀 아니다 1점 무기력증 자가진단법 체크리스트를 마치고 점수가 65점 이상.. 2021. 4.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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