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리뷰/제품 정보 리뷰

삼성 갤럭시 버즈 라이브 사용법 및 케이스

by 밀리말리 2021. 3. 26.

삼성 갤럭시 버즈 라이브 사용법 및  케이스

처음 에어 팟이 등장했을 때 콩나물 모양을 한 디자인 때문에 많은 놀림을 받았던 기억이 납니다. 또한 과연 선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을까? 쉽게 잃어버리진 않을까?라는 걱정이 많았습니다. 잃어버릴 걱정과 요상한 모양, 비싼 가격으로 관심이 없었으나 좀 더 저가형의 무선 이어폰을 사용해 보니 선이 없다는 자유로움 편리함을 경험해보니 무선 이어폰 존재의 이유가 확실해졌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잃어버리고 통화 음질 등의 불편함은 있었습니다. 하지만 무선 이어폰 시장은 날로 발전해왔고 콩나물 모양의 커브 형식에서 오픈형까지 착용감에 따라서 무선 이어폰 선택의 폭은 넓어지고 있습니다. 콩알같이 생긴 버즈 라이브는 일단 디자인에 있어서부터 획기적이라 할 수 있었습니다. 동글동글한 이모티콘들이 인기가 많은 것처럼 동글한 디자인이 사랑스럽습니다. 

 

디자인에서부터 마음을 사로잡은

삼성 갤럭시 버스 라이브 케이스

케이스도 이어폰과 같이 색상을 맞춰 고급스러움이 더합니다. 마치 귀금속 케이스에 담긴 듯한 느낌으로 버즈 라이브 또한 귀금속의 하나로 보일 정도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여기에 펄감을 주는 미스틱 컬러가 한 몫을 하지요. 케이스의 동글동글한 앳지와 손에 쏙 들어오는 아담한 크기로 잡고 있기만 해도 괜시리 기분이 좋아집니다. 그립감이 아주 좋아요. 

 

 

 

 

 

 

 

삼성 갤럭시 버즈 라이브 만족스러운 기능

강낭콩 모양으로 알콩달콩하게 들어가 있는 모습이 보기만 해도 귀여운데요. 삼성 갤럭시 버즈 라이브는 귀여운 외모에 다양한 기능 보유자이기도 합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음향의 특징 중 하나는 듣기 좋은 저음인데 베이스 덕트 부분으로 중저음을 보강해준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사운드가 매우 맑고 깨끗한 느낌이 들어요.  무선충전 기능도 놀라운데요. 갤럭시 노트 20 시리즈와 갤럭시 S20시리즈와 같이 외부기기 무선 충전이 가능한 스마트폰에 올려놓고 충전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아직 스마트폰이 이 기종이 아닌지라 무선 충전 기능을 사용해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음향 기능 중 가장 특별한 기능은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아닐까 합니다. 기존의 다른 무선 이어폰을 사용할 때는 야외에서 통화 시 말을 하는 사람도 듣고 있는 상대방도 주변 소음 때문에 통화하기가 어려워 모두 불편함을 호소했었습니다. 통화 시 길게 이어 버드를 누르면 특수 기능이 실행되는데요. 기본적으로 액티브 노즈 캔슬링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즉 통화 시 이어 버드를 길게 눌러주기만 하면 주변 소음을 없애준답니다. 이어 버드를 터치하여 음량 조절도 할 수 있고 앱을 통해 이어 버드 찾기 기능도 있어 조그마한 이어 버드를 주변 어딘가에 두어 잃어버렸을 때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버즈 라이브를 선택한 이유; 오픈형

보통 귓구멍이 작은 사람들은 일반 유선 이어폰은 물론 커브형의 무선 이어폰도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끼우면 자꾸 빠지고 아프고...... 귓 구멍에 끼우지 않고 귓바퀴에 끼우는 오픈형은 귓구멍이 작은 사람들이 사용하기에 편합니다. 단 귓바퀴에 잘 안착될 수 있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이라야 하는데 버즈 라이브는 그만큼 디자인을 잘하여 귓바퀴에 쏙 들어가 안정적으로 고정됩니다. 여기에 추가 윙팁이 있는데요. 처음에는 여분으로 들어있는 줄 알았는데 그 모양이 다릅니다. 타원형 스몰 사이즈가 좀 헐겁다면 원형 라지 사이즈로 교체해 사용하면 되는데요. 교체 시에는 상하좌우를 잘 보고 끼워야 합니다. 사람마다 착용감이 달라 우리 가족에서는 타원형과 원형 착용감에서 3:1 비율입니다. 

 

삼성 갤럭시 버즈 라이브 케이스 

심슨 케이스는 별도 구매한 것은 아니고 버즈 라이브를 구매하면서 사은품으로 받은 케이스입니다. 심슨 애니를 보지 않아서인지 그닥 정감이 느껴지는 디자인은 아니지만 탄탄함이 느껴지는 케이스입니다. 딸아이는 따로 토끼 캐릭터 케이스를 구매하였는데 비교해보니 심슨이 훨씬 내구성은 좋아 보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투명 케이스가 가장 좋다는 의견입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충전 케이스 자체로서 너무 예쁘기 때문에 이를 돋보이게 하면서 보호해주는 투명케이스로 말이지요. 

 

 

 

좌>타원형 이어탭 사용 ,  우>라운드 이어탭 사용

음량이나 디자인 착용감에서 모두 만족스러운 갤럭시 버즈 라이브 무선 이어폰 후기였습니다.

 

 



파트너스 Postion

본 포스팅은 파트너스 일환으로 일정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0